늦게 이루어지는 기적
기도해도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는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도하면 당장 결과가 나와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즉시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엘리야가 비가 오기를 기도하자 바로 비가 온 것이 아닙니다. 갈멜산에서 종을 시켜서 바라보게 하자 처음에는 6번까지도 아무 표시가 없었습니다 그 때 기도하기를 포기했더라면 비가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7번째 기도하자 작은 손 만한 구름이 있었고 엘리야 선지자는 끝까지 기도해서 비가 쏟아지는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빨리 이루어지는 것만 기도의 응답이고 기적이라고 말 할 수 없습니다.
늦게 이루어지는 것도 기도의 응답이고 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ducation Hall 공사를 위해 1년 이상 기도했지만 건축사를 만나지 못해서 작년에는 공사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기도했더니 기적적으로 금년 6월에 만났고 9월에 완성이 되었습니다.
아내의 병 때문에 목사가 할 일은 무엇인가 ?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응급실에 가서 의사가 약을 주면 금방 효과가 나타나는데 기도는 효과가 금방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면 기도는 효과가 없으니 포기해야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기도에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당장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기도하기를 포기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주님께서 지금 일하시고 계심을 믿고 계속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주님께서 그 문제를 해결해 주시든지 낙심하지 않도록 마음과 생각을 보호해 주십니다. 아내를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주님이 주신 생각은 ” 건강을 더 관리하는 계기로 삼으라 ” 라는 것이었습니다. 기도하고 실망하지 말고 계속 기도하여 늦게 이루어지는 기적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