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밀알 1월 소식
.
.
.
** 풀무원 식품 도네이션
Best Quality 식품회사 풀무원은 3차에 걸쳐서 밀알에 식품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냉모밀, 쫄면, 삼계탕, 유부초밥, 물냉면, 컵 떡볶이 그리고 최근 3차에는 도시락 김과 밀누들떡뽁이, 순두부, 샐러드 드래싱를 2트럭 주셨습니다. 이번에도 뉴욕밀알과 필라델피아 밀알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때마다 식품을 기증해 주시는 풀무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코비드로 몸과 마음이 어려운 때에 물품을 나누며 만남의 기쁨도 나누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 정부 지원금 $600을 지원해 주신 권사님
간호사로 근무하시다가 은퇴하신 이금자 권사님이 정부 지원금 $600을 방글라데시 장애인 선교를 위해 헌금해 주셨습니다. 오랫동안 Jersey City 먼 곳에서 매월 오셔서 밀알과 세계 발송을 도와주셨고 언제나 밀알을 사랑하시고 후원을 아끼지 아니하시는 권사님입니다.
“너희의 유여한 것으로 저희 부족한 것을 보충함은 후에 저희 유여한 것으로 너희 부족함을 보충하여 평균하게 하려 함이라.” 고후 8:14
** 뉴저지 교회 협의회 물품지원
뉴저지 교회협의회에서는 밀알에 마스크 200장과 소독제 2박스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사회를 위해 열심히 사랑을 실천하는 뉴저지 교회 협의회에 감사드립니다.
** 밀알 방송실 공사 완료
벌써 일년 가까이 모임을 하지 못하여 밀알 꿈터가 더욱 썰렁합니다.
그럼에도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하기로 결정하고 방송실 공사를 시작한지 6개월이 훌쩍 지났는데 드디어 모든 공사를 마쳤습니다. 모든 시스템이 예배실에서 방송실로 들어가고 깨끗한 환경에서 깨끗한 마음으로 주님께 더욱 예배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 공사를 위하여 수고하신 김 종윤 목사님과 김 재철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밀알특수학교 준비중
밀알이 오랫동안 특수학교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 밀알 특수학교는 21세가 되어 미국 고등학교를 졸업한 장애인들에게 평생 교육과 취미활동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밀알은 특수학교로 사용할 수 있는 건물 Inspection의 최종단계에 있으며 DDD(Division of Developmental Disability)에도 Approve를 신청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코비드로 인해 절차가 늦어지기는 하지만 곧 모든 승인이 날 것을 기대합니다.
** 방글라데시는 지금…
장애인 학교를 close한지 일년이 가까워지면서 생활이 어려워진 장애아동 부모님중 여러분이 해외로 일을 나가고 남아 있는 부모님들도 자녀로 인해 정기적으로 일을 나가기 어려워 그룹홈을 다시 오픈해 줄 것을 부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공립학교가 일제히 2월 4일 문을 열면서 우리 장애인학교도 조심스럽게 데이케어를 두 반으로 나누어 주 2-3일 오게 하는 방식으로 시작하고 학교는 교사들이 방문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3월 중으로 학교를 다시 오픈하기 위하여 학교로 사용할 공간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성공회 건물을 렌트하려고 신청해 놓았는데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기대합니다.
아가페 스쿨이 내년이면 10년이 되어가는데 장소가 없어서 여러 곳의 아파트를 렌트하여 사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성공회 건물을 렌트하게 되면서 자주 옮기지 않고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교육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커피방향제 판매
밀알에서는 장애인선교기금 마련을 위하여 커피 방향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1박스 5개 $20인데 주문하시어 주변 분들에게 선물하시면 좋은 향기와 함께 장애인 선교도 널리 퍼질 것입니다.
주문 /201-530-0355
** 밀알 온라인 모임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밀알 예배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중보기도 모임
매주일 오전 11시 주일 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