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21일) 드디어 사랑의캠프가 시작됩니다. 오랫동안 장애인 친구들이 손꼽아 캠프를 기다렸습니다.
캠프장소를 오가는 길 하나님의 동행함으로 안전할 수 있기를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운전하는 자들의 눈과 손과 발이 되어 안전 운전할 수 있게 하시고 도로 위의 어떤 차량들도 운전자들의 차량을 위협하거나 방해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캠프 기간 동안 우리 뉴저지 밀알 뿐만 아니라 뉴욕, 필라델피아, 워싱톤, 아틀란타, 코네티컷, 시카고, 샬롯, 리치몬드에서 모이는 모든 밀알 식구들이 건강히 안전히 지낼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안전 사고를 당하지 않도록 특별히 집중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질환이 있는 단원들이 그것으로 고통 당하지 않도록 하시고 오히려 캠프를 통해 회복되고 건강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순서를 담당하고 진행하는 모든 이들에게도 함께 해 주셔서 그들이 지치지 않도록 도우시며 캠프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즐겁고 신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지단들과 마찰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오히려 사랑의 교제를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보며 은혜를 누리는, 미리 맛보는 천국 잔치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